소개팅 애프터 신청 적정 시기 소개팅 후 당일 웨딩21뉴스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상대방이 싫다면 솔직히 아무렇게나 답해도 된다. 하지만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이렇게 이야기하자. “많이 하진 않았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잘 맞아 하게 됐어요”라고 말한 뒤 남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나오길 잘했다”라고 덧붙여라.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멜비타 플로럴 부케 젠틀 클렌징 젤리’는 젤 타입의 제형이 부드럽고 섬세한 거품을 형성해 딥 클렌징 효과를 주는 클렌저다. ‘닙앤팹 글리콜릭 픽스 세럼 by SKINRx’은 각질제거 유효성분인 글리콜릭 산이 4%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부결과 톤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오버나이트 세럼이다. 소개팅 전날 바르고 자면 푸석푸석 생기없는 피부에 다음 날 아침 매끄러운 피부결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주성분인 선인장꽃 추출물은 보습 효과가 우수하며, 탄력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도 함유돼있다. 여성의 경우 ‘28~30살’(41.4%),’ ‘31~33살’(28.3%), ‘25~27살’(25.5%), ‘뚜렷한 나이의 기준은 없다’(3.2%), ‘34~36살’(1.6%)의 순으로 답했다.

 

그런데 서로 상대방에 대해 '과연 애프터를 받아줄까? ', '거절하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고, 거절하는 마음도 편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럴 때 (예를 들어) 떡갈나무에 노란 리본을 다는 심정으로, 여성에게 며칠 후까지 메신저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놓아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개팅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쪽은 남자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관습(?)이 된지 오래이죠. 하지만 결코 당연하다 말할 수 없기에, 최근 여자들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녀가 생각하는 가장 선호하는 소개팅 주기에 대해 알아보자.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소개팅을 앞뒀지만 상대를 바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연락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12일까지 미혼남녀 187명(남 96명, 여 91명)을 대상으로 ‘소개팅 애프터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은?

 

출시 첫 주 만에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소개팅 앱이 화제다. 정오의 데이트 어플은 무엇보다도 채팅이나 언변에 자신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소개팅 앱입니다. 왜냐하면 페이스북이 하버드 대학교의 메신저였다가 전국으로 퍼진 것 처럼 스카이피플도 서울대 내의 교내 학생들끼리 매칭을 시켜주다가 좀 더 범위가 확장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따라서 현재는 학력이나 직업 조건 등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동갑내기라면 같은 눈높이에 있다는 생각으로 대화에 임하기 때문에 말을 놓는 게 한층 수월하다. 이 때, 남녀 불문하고 친추된 상대의 프로필을 눌러보며 어떻게든 그 혹은 그녀의 외모를 확인하려 악을 쓴다. 이 때 상대에게 노출되는 정보는 ‘프로필 사진’, ‘상태 메시지’, ‘카카오스토리’인데 카카오스토리는 주로 아들 딸 자랑하는 SNS로 많이 사용하므로 패스하자.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피하고 알리지 않는 것과 거짓을 전달하는 것은 다른 문제다. 자신의 전력이나 과거 등 어차피 드러날 일을 거짓으로 말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면 안 된다. 그런 정보 하나 하나는 상대방의 선택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소개를 해 주는 사람은 대개 양쪽을 다 아는 지인일 경우가 많다. 어떤 남성 독자가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 어떻게 준비하면 좋겠느냐고 질문을 해 왔다.

more info 강남 오피 more info 오피가이드 후기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애프터 신청 적정 시기 소개팅 후 당일 웨딩21뉴스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Leave a Reply

Gravatar